팜투어 추천 프라이빗 신혼여행 리조트 베스트3

2020-08-31 | 투어코리아
팜투어 추천 프라이빗 신혼여행 리조트 베스트3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코로나19 종식 후 가볼만한 프라이빗 신혼여행 리조트 베스트3를 추천했다. 추천 리조트는 남들과 접촉할 필요 없어 프라이빗한 공간이 보장되는 몰디브 아웃리거코노타, 코사무이 콘래드,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호텔리조트 등 3곳이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 ‘몰디브 아웃리거코노타 리조트’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 콘셉트의 몰디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더욱 더 각광받을 신혼여행지다. 특히 몰디브 아웃리거코노타 리조트는 여행계획의 불확실성이 높아진 코로나19시대에 맞춰 코로나19로 인해 신혼여행을 못갈 경우 환불제도를 운영해, 예비 신혼여행객들의 불안감을 덜아준다는것도 장점이다. 또 팜투어를 통할 시 조기예약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챙길 수 있다.


 



 


태국 최고 휴양지 ‘코사무이 콘래드 리조트’


코사무이는 동남아에서 코로나19 안전 지역으로 꼽히는 곳으로, 태국에서 가장 빼어난 자연환경과 평화로움, 다채로움이 공존해 완전한 휴식을 보장한다.


또 팜투어에서 코사무이 노(NO)옵션 프로그램 단독 진행, 낭유안 아일랜드 스킨스쿠버 커플, 콘래드 스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식사와 스파 2회 포함, 레스토랑 캔들라이트 디너 1회, 레스토랑 런치 1회, 선셋 칵테일 등을 포함한 풀 보드 플랜 상품도 선보여 가성비 높은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 리조트


하늘 아래 유일한 천국으로 불리는 세계적인 휴양지 ‘하와이’는 한국인들의 인기 신혼여행지다. 이 중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는 하와이에서도 럭셔리한 신규호텔로,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어 허니문에 가장 이상적인 호텔로 손꼽힌다.


 



팜투어를 통해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호텔 예약시, 조기예약할인혜택과 함께 룸 업그레이드, 중식과 저녁뷔페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사진/팜투어 제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