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여행사 팜투어 추천 발리 베스트 리조트 톱 5

2019-06-09 | 조세일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 추천 발리 베스트 리조트 톱 5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18~2019년 신혼여행지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신혼부부들의 계약 건수 기준으로 발리 베스트 리조트 톱5를 선정했는데 사마야 스미냑 리조트가 1위에 올랐다.


사마야스미냑에 이어 2위부터 5위는 식스센스울루와뚜, 짐바란뿌리, 캠핀스키, 카르마칸다라가 각각 차지했다.


팜투어 발리 계약 리조트 톱5에서 1위를 기록한 사마야스미냑의 경우 팜투어 고객이 전체 국가 중 1위일 정도로 비중이 큰데 무려 100여 평에 달하는 객실 규모와 투숙객들을 위한 사마야 지역 셔틀차량이 픽업과 샌딩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자체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 발리 사마야스미냑은 뒤로는 스미냑의 가장 번화한 시내가 위치해 지리적인 강점과 팜투어 특전의 일환으로 리조트 런치, 인발리 캔들 디너와 리조트 스파(60분) 등이 제공된다.


 


팜투어 발리 리조트 2위의 식스센스울루와뚜는 지난해 11월 오픈한 신규 리조트로 무료 영화관림을 비롯해서 24시간 아이스크림 제공 및 리조트 런치, 4코스 디더(와인 1병 포함), 리조트 마사지(60분)와 현지인 스냅촬영 등이 팜투어 특전으로 마련됐다.


 


식스센스 울루와뚜 발리 리조트는 모든 객실타입에 버틀러 서비스는 물론 정부로 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유일한 리조트로 시선을 붙잡고 있다.


 


짐바란 뿌리는 최근 몇 년 동안 발리로의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인기 높은 리조트 중 한곳인데 발리 전통 스타일과 모던함이 접목을 이룬 인테리어는 물론 전용 비치를 보유해 품격 있는 허니문에 제격이다.


 


프리이빗한 짐바란 자체 비치와 개인 풀 빌라를 갖춘 짐바란뿌리 단독 특전으로는 선셋 음료 쿠폰(2매), 리조트 런치, 로맨틱 가든 레스토랑 디너, 리조트 스파(60분) 등이 제공된다.


 


지난 2월 누사두아에 새롭게 신규 오픈한 발리 더 캠핀스키 리조트는 팜투어 특전으로 리조트 런치, 리조트 디너, 리조트 스파(60분), 한국인 스냅촬영 및 미니바 2회, 에프터눈티 등이 제공된다.


 


카르마 칸다르 리조트의 경우 팜투어 특전으로 리조트 2코스 런치 및 리조트 3코스 디너 및 리조트 마사지 7분이 포함된다.


자체 비치에서 비치클럽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객실 및 부대시설에서 환상적인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는 "팜투어는 발리 신혼여행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현지에서 단독 행사는 물론 다양한 특전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한, 더불어 알뜰하고 경제적인 신혼여행을 보장 한다"고 밝혔다.

목록